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좀 힘들었던 이번 주
    일상 2022. 6. 19. 09:09
    728x90
    반응형

    이번 주 일기

    이번 주는 좀 힘들었다..

    야근도 많았고 ..

    일도 힘들었고 ..

    회사에서 야단도 좀 맞았고...

    하지만 난 완전히 씩씩하니까 다 이겨냈다.

    마동석이랑 도라에몽이랑 섞은 동석에몽이다.

    이걸 갑자기 왜 그린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짤을 보고 열이 살짝 받았다.

    다 잃어도 좋다는 생각으로 4월 쯤에

    비트코인에 100만 원을 넣어놨는데

    100만 원이 37만 원이 되는 기적을 보았다 ^_^

    지금이 경제 침체기 직전 인 것 같아도 주식에 대한 확신은 있는데

    비트코인은 다시는 믿지 않겠다....

    비트 코인이 아니라 Bitch 코인이야 완전.

    나름 선방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내 목숨같은 주식들아 나도 너희를 포기하지 않을테니

    너희도 힘 좀 내줘!@!@!@

    휴...

    요즘 여성 호르몬이 나오나

    요즘 이런 류의 웹툰들이 왜 이렇게 재밌는지 모르겠다.

    간 떨어지는 동거라는 웹툰을 정주행했는데

    이 장면에서 나도 모르게 울컥했다.

    10점 만점에 9점 드리겠소

    나 빼고 범죄도시 다 봤드만..

    그래서 아침에 혼자 보러 갔다.

    사람들이 왜 손석구 손석구 하는지 알겠더라

    연기도 진짜 잘하시고 몸부터 목소리까지 매력 덩어리셨다.

    마동석 형님의 액션신은 역시 100점이었다.

    주먹을 휘두를 때 마다 천둥소리가 나드만

    와 원피스 1000화를 넘어서

    루피가 드디어 사황에 등극했다.

    ㅠㅠㅠㅠ 감동적이야

    아오키지한테 뚜드려 맞던 루피가 사황이라니

    회사에서 이거 보다가 갑자기 가슴이 웅장해졌었다.

    금요일은 또 술을 먹어줘야지~

    회사 사람들이랑 일산에서 진~탕 먹었다.

    나는 귀여운 막내니까 돈도 많이 안내구 참 좋았다.

    트레이닝 복에 벙거지쓰고 나갔는데

    나랑 비슷한 복장의 친구들이 있길래

    기념으로 몇 장 찍어주셨다.

    (팔 굵게 나와서 아주 만족^_^)

    ㅋㅋㅋㅋㅋㅋㅋ

    회사 동기 형이랑 선배님 한 명이랑

    술을 더 먹으러 갔고~

    역시 취했다~

    만취한 상태로 한 카톡 대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형 29살이고 난 28살인데

    취하니까 우리 너무 귀여운 것 같다 ㅎㅎ

    꾸준히 신문도 읽었고

    일본어 공부도 했고

    책도 읽었고

    운동도 했다.

    블로그에 글 올리는게 귀찮았지만

    지금은 또 느낌이 다르다.

    일주일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진다는게

    참 좋은 기회인 것 같다.

    모두들 일주일 마무리 잘 하시고

    다음주도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