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 자신을 알라(100 문답)
    일상 2022. 6. 23. 22:07
    728x90
    반응형

     

    계속되는 야근 축제

     

    운동과의 권태기

     

    독서와 공부의 피로도 누적

     

    어제의 환상적인 회식

     

    오늘은 공부 안하고 그냥 요걸로 퉁치기로 나와 합의했다.

     

     

     

     

     

    1. 내 이름 뜻

    박창현 朴昶賢

    밝고 어질다.

     

    2. 생일

    1995년 3월 19일

     

    ​3. 키

    171cm

     

    4. 최근 관심사

    헬스를 그만뒀다.

    중량 욕심 때문에 자주 다치고 흥미도 잃었다.

    다음주부터 MMA 도장에 다닌다.

    설레인다.

     

    ​​​​​​​5. 집에서 심심할 때 하는 일

    만화 감상

    독서

    운동

     

    ​​​​​​​6. 아침에 일어나서 제일 먼저 하는 일

    물 한 잔

     

    ​​​​​​​7. 좋아하는 가수

    사이먼 도미닉

     

    ​​​​​​​8. 좋아하는 배우

    마동석

     

    ​​​​​​​9. 요즘 자주 듣는 노래

    헤이즈 노래 전곡

     

    ​​​​​​​10. 인생 노래

    https://youtu.be/DV-V-ftDNqQ

    하울의 움직이는 성 OST인

    인생의 회전목마

    가볍지도 무겁지도 슬프지도 기쁘지도 않는 음악이었다.

     

     

    ​​​​​​​11. 인생 드라마

    또 오해영.

     

    ​​​​​​​12. 넷플릭스 추천

    상남자 특 : 넷플릭스 안 봄.

     

    ​​​​​​​13. 좋아하는 음식

    면 종류.

     

    ​​​​​​​14. 싫어하는 음식

    비싸고 양이 적은 모든 음식

     

    ​​​​​​​15. 이상형

    열심히 사는 사람

    어떤 방식으로든 자기 관리 하는 사람

    예쁜 사람

     

    ​​​​​​​16. 나랑 친해지는 법

    선을 넘지 않는다

    장유유서를 지킨다

    유머에 뛰어나다

     

    ​​​​​​​17. 요즘 가장 하고싶은 것

    회사에서 에이스되기.

    ㅠ 일 잘하고 싶다.

    입사한지 6개월밖에 안되서 모르는게 당연하지만

    그 당연한게 싫다.

     

    ​​​​​​​18. 연하vs동갑vs연상

    상관없다

     

    ​​​​​​​19. 내 목표(꿈, 장래희망)

    좀 여러가진데 ㅎ

     

    경기도 내 집 장만

    연봉 억 대 엔지니어로 성장

    나이 먹어도 멋있는 아저씨, 할아버지 되기

     

    ​​​​​​​20. 자기 전에 마지막으로 하는 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흡연하고 양치하기 ㅠ

     

    ​​​​​​​21. MBTI

    ESTJ

     

    ​​​​​​​22. 습관, 버릇

    최근에는 사투리를 쓰지 않으려고 노력 중

     

    ​​​​​​​23. 취미

     

    5km 뛰기

    헬스

    독서

    만화보기

    소소하게 공부하기

     

    ​​​​​​​24. 특기(잘하는 것)

    나 뭐 잘하지?

    독보적으로 잘 하는 건 없는 것 같은데

    잘 삐짐.

     

    ​​​​​​​25. 좋아하는 계절

    모기가 나타나기 전 초여름

     

    ​​​​​​​26. 낮, 밤 중 내가 가장 활발한 시간

    점심 전 늦은 아침

     

    ​​​​​​​27. 즐겨보는 유튜버

    감스트

    디노MMA

    김부투

     

    ​​​​​​​28. 좋아하는 색깔

    검정, 흰색, 빨간색

     

    ​​​​​​​29. 좋아하는 과일

    흐물흐물한 복숭아

     

    ​​​​​​​30. 좋아하는 반찬

    달래 무침

     

    ​​​​​​​31. 지금 카톡 프사

     

    ​​​​​​​32. 내 성격을 한 마디로 표현하면?

    확실히 재미는 있다.

     

    ​​​​​​​33. 가장 오래 연애한 기간

    반 년

     

    ​​​​​​​34. 가장 짧게 연애한 기간​​​​​​​

    일주일

     

    35. 잠이 안올 때 하는 것​​​​​​​

    몸이나 머리에 과부하를 준다.

    운동을 심하게 하거나

    책을 심하게 읽거나

     

    36. 좋아하는 라면​​​​​​​

    열라면

     

    37. 답장 평균 시간​​​​​​​

    상대방이 누군지에 따라서 아주 다르다.

    평생 안 할 수도 있고

    15초만에 할 수도 있고..

     

    38. 아침식사 유무

    잘 안 먹는다.

     

    ​​​​​​​39. 낯가림 유무

    조금 있다.

    예의를 중요하게 여겨서

    초면에 너무 친한 척 하는 것도 좋게는 안 보일 것 같다.

     

    ​​​​​​​40. 단 음식 호, 불호

     

    ​​​​​​​41. 매운 음식 호, 불호

     

    ​​​​​​​42. 노래방 가면 항상 부르는 노래

    안아줘

     

    ​​​​​​​43.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것

    가족의 우는 모습

     

    ​​​​​​​44. 민트초코 호, 불호​​​​​​​

    있으면 먹고 없으면 먹지 않는다.

     

    45. 가장 좋아하는 배라 맛​​​​​​​

    상남자 특 : 배라 안 먹음

     

    46. 전화 vs 문자​​​​​​​

    전화

     

    47. 스트레스 해소법​​​​​​​

    운동

    친구들과 수다떨기

     

    48. 인생 좌우명

    열심히 살자 진짜로

     

    ​​​​​​​49. 가장 많이 쓰는 카메라 어플

    후디? 푸디?

     

    ​​​​​​​50. 최근 가장 웃겼던 말이나 짤

    ㅋㅋㅋㅋㅋ 아 또 빵터졌네 켘

     

    ​​​​​​​51. 내가 가진 것 중 가장 비싼 것

    자동차

    14년식 아반떼지만 보험금까지 합하면

    태어나서 처음으로 천 만원을 써봤다.

     

    ​​​​​​​52. 내가 가진 것 중 가장 오래된 것​​​​​​​

    반지?

    끼고 다니지는 않지만 10년 가까이 보관 중

     

    53. 내가 가진 것 중 가장 예쁜 것​​​​​​​

    상남자 특 : 예쁜 것을 소유하려고 애쓰지 않음

     

    54. 내가 가진 것 중 가장 쓸모없는 것​​​​​​​

    해병대 반 팔 티셔츠

     

    나 의경 출신인데 ㅎㅎ

    친구가 선물해줬다.

     

    55. 가장 아끼는 물건

    금팔찌

    술에 많이 취하면 테이프로 감고 귀가함

    혹시 잃어버릴까봐..

     

    ​​​​​​​56. 넷플릭스(왓챠) 추천 프로그램

    상남자 특 : 넷플릭스(왓챠) 안 봄

     

    ​​​​​​​57. 좋아하는 옷 브랜드

    무신사 추천 브랜드

     

    ​​​​​​​58. 내 추억이 담긴 물건

    상남자 특 : 추억에 얽매이지 않음.

     

    ​​​​​​​59. 내가 하는 SNS

    인스타, 네이버 블로그

     

    ​​​​​​​60. 내 게임 닉네임

    조제창도

     

    ​​​​​​​61. 내 게임 닉네임의 뜻​​​​​​​

    내가 가장 좋아하는 UFC 선수인 조제알도와 박창현의 합성어

     

    62. 돈 생기면 가장 많이 쓰는 곳

    주식 or 저금

     

    ​​​​​​​63. 죽을 때 유언으로 남기고 싶은 말​​​​​​​

    죽기 딱 좋은 날씨네

     

    64. 내 묘비명

    후회는 없었다.

     

    ​​​​​​​65. 내 친구가 죽으면 내가 가장 먼저 할 행동은?

    ㅠㅠ 벌써 슬프네

    바로 뛰어가야지...

    반차든 연차든 쓰고 대한민국 어디든 바로 간다.

     

    ​​​​​​​66. 물냉 vs 비냉

    비냉

     

    ​​​​​​​67. 내가 잘하는 음식

    콘푸라이트 황금 비율

     

    ​​​​​​​68. 가장 좋아하는 영화

    다크 나이트

    조커를 연기한 히스레저는 정말 미쳤다.

     

    ​​​​​​​69. 나의 별명

    피콜로

     

    ​​​​​​​70. 싫어하는 색깔

    분홍색

     

    ​​​​​​​71. 가족관계

    어머니 아버지 나 동생(남)

     

    ​​​​​72. 나의 혈액형​​​​​​​

    A

     

    73. 내 발사이즈

    260mm

     

    ​​​​​​​74. 요즘 가장 갖고싶은 물건

    정말 시원하지만 멋도 챙길수 있는 바지를 찾고 싶다.

     

    ​​​​​​​75. 내가 결혼하고 싶은 나이

    33

    이 나이면 대리달고 쓸마한 엔지니어가 되어 있을것이고

    경제적으로도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76. 내가 좋아하는 꽃​​​​​​​

    상남자 특 : 꽃 이름 잘 모름.

    무궁화..?

     

    77. 요즘 가장 심각한 고민은?

    기름 값

    회사가 좋아서 출퇴근 기름 값을 주긴하지만

    리터 당 2000원 넘는 기름 값을 보면 가슴이 아리다.

     

    ​​​​​​​78. 내가 가장 아팠을 때

    그렇게 크게 아픈적이 없는데..

    술 병 쎄게 났을 때..?

     

    ​​​​​​​79. 친구가 약속시간에 1시간 늦었을 때 나는?

    협상한다.

    예를들면

    내가 지금 화가 좀 많이 날 것 같은데

    오늘 니가 다 계산하던지

    최선을 다 해 웃기던지 라고 말하며

    기다림에 대한 보상을 받으려 협상한다.

     

    ​​​​​​​80. 가장 좋아하는 동물​​​​​​​

    호랑이 ㅎ.

    멋있잖아 호랑이 ㅎㅎ

     

     

    81. 내가 가진 기억 중 가장 어릴 때의 기억

    밍키를 처음 봤을 때

    보고싶다. 잘 지내지 ~~? ㅠㅠ 진짜 보고싶다.

     

     

    ​​​​​​​82. 내가 가진 기억 중 가장 무서웠던 기억

    나랑 동생이 어렸을 때

    우리가 12층에 살았었는데 키가 엄청 큰 여자랑 할머니가 벨을 누르더니

    애기가 화장실을 쓰고 싶다고 문을 열어달라고 했다.

    너무 무서워서 열어주지 않았는데 욕을 하고 가버렸다.

    너무 무서웠다.

     

    2022년 지금 나랑 동생이 있는 집에 그런 사람들이 오면

    들어온 걸 후회하게 될 거다.

     

    ​​​​​​​83. 백만원이 생기면 하고싶은 것

    월세 선입금

     

    ​​​​​​​84. 하루 식사 횟수

    2회. 점심 저녁

     

    ​​​​​​85. 남들에 비해 잘하는 것은?​​​​​​​

    꾸준한 자기개발

    난 60살까지 계속 공부할거다.

    계속 성장할거다.

     

    86. 남들에 비해 못하는 것은?

    공으로 하는 모든 운동

     

    ​​​​87. 주량

    친구들이랑 마시면 2병

    회사사람들이랑은 3병

     

    ​​​​​​​88. 나의 tmi

    샤워하고 나서 거울보면서 멋있는 척 함

     

    ​​​​​​​89. 내가 가진 기억 중 가장 신기한 기억

    ...?.? 재밌는 기억은 많은데

    신기한 기억은 잘 모르겠네

     

    ​​​​​​​90. 내가 가진 기억 중 가장 웃긴 기억

    많지.

    끓는 닭도리탕을 술에 취해 맨 손으로 먹는 친구들

    카레를 인도사람처럼 맨 손으로 먹는 친구들

    등등

    아 구미가고 싶다^_^

     

    ​​​​​​​91. 나의 종교

    X. 신은 없다.

     

    ​​​​​​​92. 좋아하는 단어

    최선

    근성

     

    ​​​​​​​93. 내가 자주 쓰는 말

    다음 주부터 진짜 금연한다.

     

    ​​​​​​​94. 내가 좋아하는 공간

    너무 시끄럽지도 조용하지도 않은 술집

     

    ​​​​​​​95. 여행 가면 가고싶은 지역, 나라

    일본

     

    ​​​​​​​96. 무인도에 가져갈 3가지

    가기 싫은데 ㅠ

    무인도에서 살아남기 1권, 2권, 3권

     

    ​​​​​​​97. 내가 갖고싶은 초능력

    그거 만화있는데

    쓰레기를 나무로 바꾸는 힘

    이 초능력을 써서 지구 환경 문제를 해결하는 영웅이 되겠다.

     

    ​​​​​​​​​​​98. 죽어서 영혼이 되면 가장 먼저 하고싶은 일​​​​​

    내 장례식장에서 누가 가장 슬퍼했는가 확인

     

    ​​99. 바라는 인간상

    열심히 살면서도 행복해하는 사람

     

    ​​​​​100. 항상 갖고다니는 소지품

    인공눈물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힘들었다 이번주(과호흡 + 장염)  (0) 2022.07.10
    잘 큰 금오공대생들과(대둔산사계절펜션)  (0) 2022.06.26
    좀 힘들었던 이번 주  (0) 2022.06.19
    그냥 주간 일기  (0) 2022.06.12
    22년 5월 사진전  (0) 2022.06.0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