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태해진 사람의 5월 결산(투자금액 + 지출내역 + 활동내역)
    일상 2022. 6. 5. 13:14
    728x90
    반응형

    하...

    블로그쓰기가 너무 귀찮다...

    근데 문제는 블로그만 귀찮은게 아니라

    평소하던 헬스, 독서, 일본어, 신문읽기 전부 다 귀찮다....

    그래도 마음 다시 다잡으면서 모두 열심히 해보겠다. 가즈아ㅏ

    일단 휴가가 있었는데 저 날 하루도 안 남기고 술을 먹었다.

    정리해보면

    운동 = 14일

    독서 = 16일

    일본어 = 9일

    술 = 9일

    전 달보다 술의 비중이 확실히 늘어났고

    일본어, 운동, 독서의 비중이 크게 줄어들었다.

    아무리 휴가때문이라지만 너무 나태해졌다...

    이번 달 수입은 310만 원

    저금(주식투자) 금액 = 70만 원

    지출액 = 240만 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와 달랐던 지출내역을 살펴보자....

    1. 한달의 1/3을 술 먹는데 소비했다.

    - 약 40만 원 지출

    2. 종합소득세 + 지방세 + 주차벌금

    - 31만 원 + 3.1만 원 + 16만 원 = 50만 원

    피 눈물이 날 것 같다...

    3. 대리운전비

    - 약 10만 원

    대중교통 이용할 걸...

    전 직장보다 수익이 많아도

    월세

    식비

    자동차관련 비용

    보험비

    청약

    통신비

    등등. .... 미치겠다. 엄마가 보고싶다.

    그리고 이번 5월부터 주식투자 금액이 천만원을 넘게 되었다.

    처음 시작할때는 무서웠지만

    책을 계속 읽다보니 주식에 대한 믿음이 생겼다.

    장이 좋지 않아도 -2.68%면 선방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6월 목표

    운동+공부량 늘릴 것

    지출관리할 것(금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