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주 직장인 일상] 건강검진 + 포항에서 첫 낚시
    일상 2022. 10. 3. 13:11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일상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금요일에는 회사에서 지원해주는 건강검진을 받고 왔습니다.

     

    KMI한국의학연구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23길 54

     

     

    KMI 광화문 점에서 받았습니다.

     

    오후 검진 예약했지만 오전에 갔습니다. 사람 많아지기 전에 후다닥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이번에는 비수면 위내시경을 받아봤는데 생각보다는 괜찮았습니다.

     

    시간도 수면보다 훠~얼~씬 적게 걸리고 구역질나긴 했지만 참을만 했어요.

     

    다음에도 수면보다는 비수면 위내시경 받겠슴다.

     

     

     

     

    주말에는 회사 사람들이랑 포항에 낚시를 다녀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운전한다고 진짜 죽을뻔했지만

     

    상남자답게 왕복으로 운전 성공때렸습니다.

     

     

     

     

    저희 회사에는 여러 사내 동아리가 있는데

     

    저는 친한 사람들이 많은 낚시 동아리에 가입했습니다.

     

    그동안 낚시에는 참여안하고 술자리만 참여했어서

     

    진짜 낚시를 한 번 해봐야겠다 생각해서 낚시대를 잡아봤습니다.

     

    ..... 막상 잡으니까 "진짜 아저씨가 되가는 중이구나" 라는 생각이 계속 들었습니다.

     

    여자들이 싫어하는 취미 1위

     

    아저씨들이 좋아하는 취미 1위

     

    뭔가 자괴감이 들었어요. 갑자기 하기 싫어지고 헬스장 가야될 것 같고..

     

     

     

     

     

    ㅋㅋㅋㅋㅋㅋㅋ근데 막상 해보니까 재밌든데?

     

    원투낚시(원거리 투척)을 해봤는데 재밌었습니다.

     

    돌에 걸리는 것만 빼면요.

     

    원투 낚시는 꼭 돌이 많이 없는 모래가 많은 곳에서 합시다!

     

     

    박창현 인생 첫 낚시 희생자.

     

    새끼 복어.

     

    너무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첫 희생자이기에 방생했슴다.

     

     

     

    많이 아팠제...?

     

    근데 길에 떨어져있는 거 아무거나 먹으려고 한 니 잘못이데이...

     

    살려줬으니까 입에 빵꾸 뚫린 거는 넘어갔으면 해.

     

     

     

    낚시 끝나구 고기도 많이 묵고 술도 많이 묵었습니다.

     

    재밌는 일도 많았는데

     

    우리 다 웃통까고 놀고 있어가지구 사진은 넘어가겠습니다.

     

    우리들펜션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호미곶면 해맞이로208번길 10

    숙소는 여기였는데

     

    방은 되게 크고 쾌적하고 좋은데

     

    주위에 논, 밭이 많아서 똥 냄새가 많이 났습니다...

     

     

     

    이번 주 논 거는 끝.

     

    블로그 다 쓰고나서 바로 책 읽고 공부할 예정.

     

    다시 열심히 살아야제.

     

     

    이번 주 반성할 내용

     

     

     

    이거 메이플스토리 듀얼블레이드 보조무긴데..

     

    충동적으로 너무 가지고 싶어서

     

    현질 30만 원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